너무 더운 여름이라 하루에도 아이스크림 몇 개씩 아메리카노 몇 잔씩 먹고 있습니다. GS25 모바일 상품권이 생겨서 GS25 편의점을 갔다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행사를 발견했습니다. 무려 2+1 이벤트입니다.
2+1으로 구매해서 바로 2개는 벌써 먹어버렸습니다. 2+1 최고!!!
1. 미니컵 콘 바 어떤것이든지 3개를 11.800원에 살 수 있는 행사입니다.
교차로 선택가능하고 맛도 어떤 것이든 고를 수 있습니다. 원래 1개 5.900원에 파는 아이스크림이니까 2개를 사면 하나를 공짜로 주는 2+1 이벤트입니다.
2. 파인트 아이스크림도 2+1 3개 31.800원입니다.
교차로 선택가능하고 맛 역시 원하는 구성으로 가능합니다. 정가는 1개 15.900원입니다. 큰 사이즈로 사는 것이 할인폭도 더 크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구성인 거 같습니다. 집들이나 모임에 갈 때 들고 가면 딱인 사이즈입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3. GS25 편의점 뿐만 아니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공식몰과 전체 다른 편의점에서도 같이 진행하는 대대적인 행사입니다.
집에서 택배로 주문해도 아이스팩이 잘되어 와서 편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스크림은 보통 지금 당장!! 먹고 싶죠? 바로 가까운 편의점으로 달려가시면 됩니다.
4. 구매후기
집근처에 좀 큰 GS25 편의점이었는데 종류랑 맛이 많이 빠진 상태였습니다. 콘이나 바는 아예 없었고 컵만 남아있었습니다. 바가 있었음 섞어 구매했을 텐데요. 맛도 딸기랑 바닐라 맛 2가지만 있었습니다. 초코맛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딸기 2 바닐라 1 작은 사이즈로 구매해서 왔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하겐다즈였는데 역시!! 깔끔하면서도 깊은맛으로 맛있었습니다. 20개월 아기가 바닐라 맛은 반정도 다 먹었습니다. 사이즈가 저는 파인트보다는 작은 사이즈가 한 번 먹고 치울 수 있어서 더 좋은 거 같습니다. 8월이 끝나기 전 또 다른 지점의 GS25로 달려가서 맛별로 구매해 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