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일 핫한 디저트는 탕후루인 거 같습니다. 인플루언서 춈미의 영향일까요? 유튜브 영향일까요? 탕후루를 집에서 해 먹는 사람도 많고 탕후루 가게들도 체인점부터 노점까지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맛을 떠나서 부모님들이 시내에 나가면 꼭 사줘야 하는 디저트 코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남포동 왕가탕후루는 요즘 탕후루 가게 중에서도 제일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두 번이나 방문했던 부산 남포동 왕가탕후루 후기 시작합니다.

부산 남포동 왕가탕후루 위치

부산 중구 광복로 40-2 1층 

와이즈파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찾기 쉽습니다.

부산 남포동 맛집 왕가탕후루

 

부산 남포동 왕가탕후루 영업시간과 휴무일

휴무일은 없습니다.

매일 11시~22시까지

 

부산 남포동 왕가탕후루 후기

단 걸 좋아하지만 탕후루는 그다지 당기지 않았는데 남포동에 나갈 때마다 줄이 서있어서 먹어보고 싶어 졌습니다. 처음 방문했던 날은 비 오는 날이었는데 줄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방문 때는 다행히 줄이 별로 없어서 바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을 했어서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파인애플 맛을 구매했고 신선한 생과일만을 쓴다는 문구에 살짝 기대를 했습니다.

부산 남포동 맛집 왕가탕후루 파인애플

4천 원에 구매를 했고 호기심에 버퍼링 없이 바로 한입 넣어봤습니다. 음... 이건 뭘까요? 겉은 딱딱하고 생각보다는 덜단 사탕에 안에는 촉촉한 생파인애플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말 그대로 겉바속촉이었는데 이 조합은 개인적으론 옳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맛이 전혀 조화롭지가 않았어요. 그렇지만 인기가 많은 데에는 이유가 있겠죠? 혹시 아이들과 남포동에 나간다면 한번 정도는 먹어봐도 좋겠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딸기 등 다른 과일맛도 있으니 궁금하긴 합니다. 아참. 배달의민족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산 남포동 왕가탕후루 맛있게 먹는 법

시간이 지나면 녹아서 바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름에는 냉장보관이나 냉동보관 후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